네이버 블로그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스북

제목

불만족에대한 대처 미흡.....

시술받은 고객으로써 무척 기분이 상했습니다..

시술미숙으로 몇차래 리터치를 했지만

비대칭과 지저분한 터치때문에 너무 기분상했습니다.

또한 기간이 다됐다는 이유로 돈을 요구한점에대해 소보원에 신고하려했습니다.

돈보다는 신뢰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곳이 유명하다니 어이없을뿐입니다...

다른곳에가서 시술받은후 찾아가 따진다 했습니다.

그때의 후기는 다시 적도록 하겠습니다...

0

추천하기
답변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제니퍼

등록일2017-10-13

조회수15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윤지원

| 2017-10-16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고객님 한분한분이 모두 소중합니다만
모든분들께 만족 시켜드리지 못한점에 대한점은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반영구화장이란 특수분야의 성격상 늘 많은 오차가
생기는 부분이라 늘 연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쓴소리를 발판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스팸방지코드 :